개발관련/other

Node Sass 오류 "couldn't find a binding for your current environment"

Rateye 2021. 9. 27. 10:50
728x90
반응형
질문 : Node Sass가 현재 환경에 대한 바인딩을 찾을 수 없습니다.

node-sass가 오류로 인해 계속 실패하기 때문에 앱을 빌드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.

바인딩 누락 오류 /Users/warren/Sites/random-docs/my-cms/node_modules/node-sass/vendor/darwin-x64-11/binding.node
Node Sass가 현재 환경에 대한 바인딩을 찾을 수 없습니다 : OS X 64 비트 (Node 0.10.x 포함)

나는 달리기를 시도했다

npm rebuild node-sass

그것은 말한다

바이너리는 괜찮습니다. 종료합니다.

node -v 실행할 때 v6.2.2를 얻습니다.

이것은 sass 오류가 "Node 0.10.x"라고 말하는 것과 다릅니다. 잘못된 버전을받는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. 또한 node_modules 폴더를 제거하고 npm update 또는 npm install 실행을 시도했지만 둘 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. 어떤 아이디어?

답변

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

gulpfile에 오류가 있습니다.
오류 : 바인딩 누락 E : \ allapp \ badshaindiancuisine \ node_module \ node-sass \ vendor \ win32-x64-46 \ binding.node
Node Sass가 현재 환경에 대한 바인딩을 찾을 수 없습니다 : Node.js 4.x가있는 Windows 64 비트

다음 환경에 대한 바인딩을 찾았습니다.
-Node.js 4.x가 설치된 OS X 64 비트

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

프로젝트 폴더로 이동하여 다음을 실행하십시오.

npm rebuild node-sass
출처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7986800/node-sass-couldnt-find-a-binding-for-your-current-environment
728x90
반응형